#게임 일기

[포켓몬스터 소드] 슛시티 입성, 슛시티 마을 아이템

펀치킹 2020. 9. 19. 05:02
반응형

 

일단 드래곤 관장님까지 깨고 와일드 에어리어에서 놀던 중

'불꽃의 돌'을 주움.

보니까 불 포켓몬한테 쓸 수 있는 거 같았다. 

-> 나중에 받을 수 있는 리자몽한테는 사용할 수 없음!

 

 

 

 

계속 와일드 에어리어에서 놀면 

스토리는 언제 깨..

 

 

큰맘 먹고 다시 스토리 깨러 갔다. 

너클 시티역으로 가라고 해서 갔더니..

역시 나를 막아서는 호브.. 그리고 금랑

 

 

호브가 갔지 너클시티 역에서 슛 시티로 가는 역 앞가지 가주는데

갑자기 10번 도로가 나타난다..

 

관장님들 다 깼으니까 전설의 포켓몬 잡는 일만 남았다고 생각한 나한텐

10번 도로가 반갑지 않음..

일단 빨리 가줘야 하는 거 같은데 여기는 얼음 포켓몬들이 있는 모양..

 

그래서 만난 얼음 포켓몬들..

 

 

내가 잡고 싶은 마임맨 모습은 아닌데

이름은 그냥 마임맨임..

얼음 쪽 속성이 있었다는 거 나만 몰랐던 거야?

 

 

이녀석은 강철몬이라는 녀석이다. 

얼음 속성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닌데

돌..이면서 강철.. 그러니까... 음...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물포켓몬이 잘 못싸우더라고..

그래서 님피아나 <에스퍼> <페어리> 쪽 포켓몬 있으면 싸워보시는 거 추천.

강철몬이 쓰는 체인테일인가 아이언 테일인가

뭐시기 기술이 좀 강한 편이어서 초콤 힘들었어

 

 

 

 

보석 박은 고릴라도 있고

이런 몬스터 잡고 싶은데

나오질 않더라니까?

 

 

 

무난하게 10번 도로 나와서

슛시티 입성

 

 

 

슛시티 다음은 이제 저 뒤에 뭐시기 한 점 밖에 안남았구나..

제발 빨리..

 

 

 

슛 시티 들어가면 집이 엄청 많다.. 한 10개는 쭉 붙어있는 듯. 

여기에도 뭔가 주는 녀석들이 있을 것 같아서 하나하나씩 들어가봤다. 

 

 

 

 

모스노우라는 놈을 가지고 있으면

두랄루돈하고 바꿔준다는 분이 계신다

실제로 바꿔보지 못해서 레벨 몇의 두랄루돈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음. 근데 여기서 구지 두랄루돈을 가지고 싶어서

저 남자한테 모스노우를 갖다 바칠 사람이 몇이나 될까 생각이 들었음.

 

 

 

 

 

그리고 집집마다 돌아다니면서 인사하다가 만난

이상한 포켓몬 트레이너가 한명 있다. 

 

로토무 어쩌고 저쩌고 하더니

로토무를 가지고 싸워보자! 이러는거?

근데 나는 로토무가 없으니까 안싸우겠지?

했는데 갑자기 싸운다....

 

로토무는 내 자전거 이름 아니었나요?

 

알고보니 로토무라는 포켓몬하고 자전거를 합성시켜서

내가 들고 다뎠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이녀석이 로토무라는 애를 꺼내긴 하는데

 

 

 

 

 

 

이름은 같은 로토무인데

모양새가 다 다르다....

로토무는 전자제품안에 들어가서 그 모습으로 둔갑할 수 있는 모양..

이사람한테 이겼더니 로토무 카달로그를 줬다. 

 

 

 

 

이게 뭔지 궁금해서

써보려고 했는데 내가 가진 애들한테는

써도 아무 변화가 없음..

로토무 가지신 분들이 쓰셔야 할 거 같은데

난 또 로토무란 놈 찾으러 와일드 에어리어를

떠돌아다니고 싶지 않기 때문에 포기

 

 

 

슛시티에 또다른 아이템 스팟은 카페다.

상점가에 있는 카페에 가면

마스터하고 싸울 수 있음.

하루 한번 자기랑 싸워서 이기면 맛있는 디저트를 준다고 함. 

 

 

 

 

더블 매치를 기본으로 하시는 분인데

디저트 계 애들을 데리고 나오신다.

가볍기 이겨드리고

 

 

 

사실 여기서 준 간식? 먹어본 적? 한번도 없어서

심지어 나 마빌크 없으면 못쓰는 거였음..

 

 

 

 

돈도 많고

옷가게가 있길래 들렀는데

괜히 여기서 현질...

그래도 이제 좀 뛰어다닐 맛이 나는 패션이 됐다 

 

 

 

 

이제 챔피언하고 좀 뜨러 가볼까...?

슛시티 스타디엄으로 간다.

 

다음 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