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hing #today

발렌티노 송아지 가죽 FLATFORM ROCKSTUD UNTITLED 스니커즈

펀치킹 2023. 2. 14. 19:02
반응형



얼마전 인터넷으로 보고 너무 예뻐서 바로 달려갔다

빠르게 겟

신발 박스인데 패브릭 마감이 되어 있더
박스부터 무게감 장난 아니고용

끼야앙아아아ㅓ어어어어어어어아아ㅏㅇ

 

높은 굽이 계속 유행이기도 하지만
확실히 키가 커보이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ㅎㅎㅎㅎ

단화보다는 굽있는 걸 선택했다
더현대 서울에서 107만원 줬는데
지금 백화점 개점 2주년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7만원 상품권 증정받을 수 있었음!


발렌시아가는 현대백화점 카드만 사용해야 받을 수 있었는데 발렌티노는 타사 카드도 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었던 모양이다

나는 국민으로 결제했음!


남편이 보더니 자기도 신고 싶다고 들이밀었다.... 저리치워!!!!!

일단 스니커즈지만 안감이 가죽이라 구두처럼 쏙들어가는 게 마음에 든다

앞코도 단단하게 모양이 잡혀있어서 살짝 길을 들여 신어야할 것 같은 느낌

245랑 240이랑 고민했는데 아주 큰 차이는 안난다 육안으로 볼땐 더더욱 240도 충분할 거 같아서 240으로 진행시켜



개시할 날이 매우 기다려진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