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hing #today

더현대 서울/로에베 전시/하울의 움직이는 성/로에베 지브리 팝업 전시

펀치킹 2023. 2. 12. 16:53
반응형

 

로에베가 이상한 일을 벌였다고 해서 바로 출동했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로에베도 좋아하규 하울도 좋아하는데
뭔가 이건 좋아하기 어렵다는 그런 전시...

이번 전시는 2월 26일까지 진행하고
더 현대 서울 1층에서 진행된다
2월 2일 전세계 동시 공개된 컬렉션이라고 함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앞에 70팀 정도 대기했을 때 약 30분 안 기다리고 들어간 거 같다



음...
사진으로 보는 거 보다는
퀄리티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들기에는 뭔가 도전적인 느낌



백보다는 옷들이 훨씬 좋았다
이정도라면 입을 수 있어
이야기를 가장 많이 했던 것 같음



게임 캐릭처럼 여기저기 피어오르고 있는 캘시퍼
원래는 큐알코드 인식을 위해 렌즈에 담아보려고 한 건데.. 왜 인지 뜻대로 되지 않았다

큐알 코드 왜 인식 안돼... 나만 안돼..??



여기저기에서 타오르는 캘시퍼
490만원 주고 너를 들 수는...


하울이랑 같이 살던 아이를 본딴 백
너....너를 들 수는......


하울의 까마귀화에서 모티브를 받은 듯한 백
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전시였음은 확실하다
도전적이었음은 아주 확실하다

하지만 나는 로에베는 여전히 로에베일때가 좋고
하울은 하울일때가 좋았음 ㅎㅎ

재미있는 전시였어..

더 많은 상품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LOEWE x Howls Moving Castle 컬렉션 - 로에베

 

LOEWE x Howls Moving Castle 컬렉션 - 로에베

로에베 공식 사이트에서 여성 및 남성 LOEWE x Howls Moving Castle 컬렉션을 살펴보세요. 지금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www.loew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