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hing #today

서울 근교 / 카페 투어 / 김포 / 라빅커피 / 애견 동반 가능 카페 / 아인슈페너 맛집 /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카페 / 폐공장 카페

펀치킹 2023. 3. 5. 01:41
반응형

오늘 가본 곳은 김포 라빅 커피

꽤 나쁘지 않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입구부터 거대한 느낌 가득한 곳이다

폐공장을 개조해 만든 것 같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클릭!

김포에 있는 곳만 가봤는데 대화점에 본점이 있는 것 같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거기도 가봐야지 크게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거보니

거기가 잘되서 만든게 아닌가 싶다 

 

흔들림 주의;;;;

들어가면 크게 오픈 주방이 있고 옆에 베이커리가 진열된 곳도 있는데

저녁시간에 가니 이미 베이커리는 거의 다 사라지고 없었다 

특성화된 느낌의 빵은 못봤고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약간 빠바 느낌이었달까..

컵케익 특화되어있던 포레리움하고는 다르게 빵은 무난했다 

 

그보다 눈에 띈게 카운터 옆에 있는 이 커피 콩들..

그리고 뒤에 로스팅 기계..

이집 커피에 진심인 것 같다

카운터 왼쪽엔 커피 찌꺼기로 산을 이뤄두기도 했고

인더스트리얼 감성을 물씬 풍기는 로스팅 기계들까지

 

야외 테라스 공간과 애견 동반한 손님들이 있을 수 있는 공간을 분리해뒀다

야외 테라스 공간을 넘어가면 보이는 별채(?)

내가 간 시간은 늦은 시간이라 아무도 없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우리 애기들 데리고 올걸

미안하다 ㅜ

우리가 시킨 라빅 커피 추천 메뉴

- 빤니라떼 : 모카 + 크림 + 커피 

- 락솔트아인슈페너

 

이 외에도 다른 메뉴도 많았는데 아인슈페너 맛집인듯?

두개다 맛있었다 묵직한 걸 좋아하는 분들 좋아할 거 같으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