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hing #today

발렌시아가 EVERYDAY NORTH-SOUTH 숄더 토트백 S XS 사이즈 비교/가격/리뷰/후기/가격 오른다는 소문?

펀치킹 2023. 2. 17. 02:25
반응형

지름의 날 발렌티노와 함께 데려온 친구

최근에 후뚜루마뚜루 쓰고싶은 명품백이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그냥 견물생심만 있던 중에 갑자기 꽂혀서 산 발렌시아가

작은 사이즈가 있는데 XS이 151만원, 그보다 하나 더 큰 사이즈가 162만원이라는 사실

11만원밖에 차이가 안난다고 해서 갑작스럽게 데려오게 됐다

다른 것보다도 사이즈 차이에 비해 가격이 너무나 차이가 나지 않았다는 사실이 놀라움

 

처음에 나올 때 XS이 140만원대, S이 150만원대로 나온 거 같다

현재 10만원 정도밖에 인상안된 거 같은데 아직 색상이 다양하게 나오지 않은 걸 보면

인기도가 낮거나 한듯.. 판매량이 만족스럽진 않은 모양????

XS보다는 월등히 크다. 13,14인치 노트북이 세로로 들어가도 충분하지만 가로로 넣으면 중간에 걸리는 사이즈! 솔직히 노트북 가방으로는 힘들거 같다 

 

작은 사이즈도 좋기는 한데 내가 워낙 보부상 스타일이어서 작은 걸 들고다니면 잘 안들게 될 것 같았다. 안쪽이 굉장히 넓어서 잡동사니들이 많다면 아주 추전한다.

물론 이것도 질리면 그만 들 테지만 그래도 151만원에 162만원이면 당연히 이걸 사야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음 ㅋㅋㅋ

얼마나 들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잘 들어볼게~ 

색상을 화려한 걸 샀더니 무난한 친구로 하나 더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발렌시아가 말고 

그리고 이번에 르 카고 등을 포함해 발렌시아가 백 가격 오름이 있었는데 이 라인은 가격 인상이 없었다고 한다. 이번에 안 올렸으니 앞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있을 것 같다는 정보도 살짜쿵 듣고 옴! 만약 살 생각이 있었다면 이번에 색상 잘 골라서 사면 좋을 듯 하다 내가 특히 이 색을 좋아해서 샀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옷, 신발이 이미 이 색상 제품들이 있더라.. 백까지 해서 3개 다 이 색으로 입고나가면.. 볼만 할듯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