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닌텐도 게임일기] 젤다 야생의 숨결 / 힘의 샘 퀘스트 / 올드레고의 비늘 / 올드레고의 비늘 바치기 / 힘의 샘의 전설 / 추추아 니마 사당 / 사당 챌린지

펀치킹 2023. 2. 26. 04:07
반응형

젤다를 하다가 힘의 샘이라는 곳에 왔는데 묘한 퀘스트 하나를 제시하는 조각상

네?????

 

붉은 색 비늘을 가진 올드레곤..

언제 어디서 나타나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별똥별처럼 갑자기 하늘을 날아다니는 붉은 용을 발견한다면 그게 올드레곤임..

어떻게든 다가가서 활로 쏘면 맞은 곳에서 비늘이 떨어지는데 그걸 어떻게 또 내가 가지고 있네...?

뭔가 있는 것 같으니 바쳐볼까

여긴가...
여기??
아무 일도 안 일어 나는데....음....
여기도 아니고 ㅋㅋㅋㅋ

그렇게 힘들게 얻은 올드레곤의 비늘을 어떻게든 바쳐보려는 나 스스로에게 현타가 올 때쯤

있는 그대로 샘에 바쳐야 하는 거였음.....;;;;;;;;

그러면 이벤트가 실행된다

회상 이벤트인줄 알았는데!!!

사당 이벤트다!!!!!

올드레곤의 비늘은 사라진다 (회수 불가!!!!)

추추아 니마의 사당 오픈!

근데 들어가보니 상급 힘의 시련이다..

그만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힘의 샘이군

나는 워프만 열어놓고 안 깼던 걸로 기억함

그냥 뭐... 열면 기분 좋잖아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