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닌텐도 게임일기] 젤다 야생의 숨결 / 지노 요의 사당 깨는 방법 / 타임 록 활용

펀치킹 2023. 2. 26. 03:48
반응형

 

 

젤다 1회차에 만났던 조금 까다로웠던 사당 하나를 소개하려고 한다

물론 사당을 깨는 방법은 내맛대로이지만

여기서는 타임 록을 활용하는게 확실하긴 하다 

 

처음 들어가면 레일이 등장 

그 위로 공이 굴러가는 걸 밀어서 넣으면 되는데

리모컨 폭탄을 사용해도 무방하고 나는 화살로 쏴서 넣어줬다 

다음 관문도 레일

처음에 나오는 작은 문어 친구 깔끔하게 폭탄 화살 등으로 무질러주고

이전과 같이 레일에 오는 공을 밀어 넣으려고 하는데 잘 되지 않는다

이럴 땐

타임록 활용해주기!

공이 중간에 오기전에 레일을 멈춰야 한다

레일을 멈춰도 공기 조금 더 움직이기 때문!

어느정도 굴러왔다하면!

골인!

그 다음에 문이 하나 더 열린다

여기가 가장 짜증났던 관문인데..

두개의 레일 사이에 바윗돌들이 가득..

구석에 보면 공이 하나 있고...

뭔가 내가 들고 뛰어줘야 할 것 같은 기분인데?

바윗돌들이 지나가면서 레이저를 막아준다 

그럼 바로 들고 뛰어!!!!

중간에 잠시 쉴 곳도 있다 ㅋㅋㅋㅋ

어이없네 진짜

두번째 레이저는 내가 있는 쪽에서 쏘기 때문에

바윗돌이 지나가도 막아주질 않는다

뭔가 방법이 필요할 거 같다 생각하고 있는데

타임 록에 레이저 쏘는 친구가 걸리네?

레이저 당장 멈추게 하고 뛰었!!!

세번째 레이저는 다시 바윗돌이 막아줘야 하기 때문에 타이밍 잘 맞춰서 뛰어!!!

여기서 한 2번은 죽었던 것 같음 

그래도 무사히 3트만에 성공..

 

타임 록 이용해서 다들 성공하시길

당신의 손가락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