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닌텐도 게임 일기] 젤다 야생의 숨결 / 몰드래고 / 몰드래고 사당 / 몰드래고 사당 여는 법 / 겔드 마을 몰드래고

펀치킹 2023. 2. 19. 07:21
반응형

겔드마을 사막을 돌아다니면 갑작스럽게 사막 물고기 한 마리가 날뛴다..

리모컨 폭탄 등으로 정신을 잃게하고 뚜까 패서 빨리 없애주고~

 

몰드레고가 남긴 좋은 것들을 다 먹어주고~

어딘가에 어떻게든 언젠간 쓰이는 몰드래고 간

공격력 더 세지면 더 쉽게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심심할 때(?) 잡아놓으면 좋다

 

(기본적으로 나는 파밍을 진짜 잘하고 좋아한다)

몰드래고를 잡고 나서 여기 풍경(?)을 볼 수 있었는데

이상하게 불을 붙여보고 싶다....

 

여기도 있네?

여기도..?

느낌이 사방으로 뭔가 둘러싸고 봉화가 있는 것 같은데..

일단 뭐 밤을 밝혀주겠다는 생각으로 불을 붙여본다

까무러치는 리잘포스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잖아~

리잘포스가 놀라든 말든 일단 4개의 화구에 불을 다 붙이면

중앙에서 뭔가 융기가 시작될 김세가 느껴진다

그럼 그렇지

 

토 카유의 사당

만나서 반가워

몰드래고가 사당 미션이었을 줄이야

간단하게 들어가서 있는 거만 먹어주면 된다

별건없고 그냥 겔드 활만 줌..

떼잉..ㅋㅋㅋㅋ

그냥 몰드래고 얻고나서 큰 보물상자 하나 얻었다고 생각하지 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