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닌텐도 게임일기] 젤다 야생의 숨결 / 이가단의 아지트 공략법 / 이가단의 아지트 쉽게 깨는 법 (#무한 죽음의 루핑 깨는 법)

펀치킹 2021. 7. 20. 13:21
반응형

이가단의 아지트에 들어왔다.

낙타 신수를 깨기 위해서

꼭 들러야 하는 곳이다..

 

낙타 신수를 깨고나면

뇌명의 투구도 받을 수 있고

우르보사의 축복???

우르보사의 힘도 쓸 수 있어서 개이득..

 

신수 나보리스에 들어있는 보스를 깨기 좀 짜증나는 부분이 있지만

뇌명 투구를 포기할 순 없기에 울며 겨자먹기로 다시 이가단의 아지트를 찾았다.

 

 

근데 나에겐 말이지..

이가단의 아지트에 온다는 것은

 

 

 

 

이런의미야

계속 이런의미야..

젤다 1회차에는

심지어 남편이 와서 깨줬고

젤다 2회차인 지금도..

한 열댓번은 죽은듯..

 

 

진짜 너무 싫다 너란 캐릭터

(휘파람 불지마 ㅇㅅ끼야)

 

근데 이번엔

한번 걸렸을 때 걍 

뚜샤뚜샤 해서 개 패고 감

나에겐 리모컨 폭탄이 있으니까!

 

본의아니게 숨어계시는 두분
이거나 먹어라!

 

 

이가단 애들 처음 깨봤는데

풍참도라는 걸 줌

근데 양손 무기라서 버림~

난 빨리 패고 싶다!!!

양손 무기는 무거워서 휘두르는 게 넘 느려

휘두르다 맞아 뒤질 듯

 


이제서야 이야기하는

#이가단 아지트 공략법 정석

1. 칼날 바나나를 저ㅅㄲ들 앞에 던져놓으면

좋다고 달려나감

2. 그럼 뒤로 침투해서 때려!!!!

한방에 죽기는 하는데

타이밍을 잘 봐야한다

'앉아 버리면' 이미 늦은 듯

 

3. 그렇게 다 깨고 들어가면 끝..

하지만 무한 죽음의 루핑이 뒤따를 지어다!

 

한명한테만 걸려도 얄짤없이 풍참도에 몸통 반으로 갈리고 게임 끝이다..

얄짤없다라는 표현 여기에 정말 찰떡인듯

다시 봐도 ㅇㅅ끼나쁜ㅅ끼


그래서 알게된 비정석 공략

*친구녀석이 알려줬는데

+ 타임록을 이용해서 멈춘 후에 가거나

+ 전기 츄츄와 칼자루를 이용하라고 함

 

나는 타임록만 이용해봄

 

 

전기 츄츄랑 칼을 이용하는 방법은

이분이 알려드림..

 

그러라고 하는데

전기 츄츄 1도 못사용하는 나..

전기 츄츄 그냥 얻어서

방어구 업그레이드만 하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랭커들 한번 시도해보시길

 

 

이걸 깨고 들어가면

코가님 만나는데

코가님 다른 이름

호구님

알아서 죽어주는

최약체 보스라

 

이가단의 아지트만 잘 넘기면 됨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