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닌텐도 게임 추천 /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 / 벨레트 출현? / 베일의 비밀 정체 / 베일 쌍둥이

펀치킹 2023. 5. 12. 03:57
반응형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를 하면서 

반가운 얼굴들이 나왔는데 ㅋㅋㅋㅋ

묘하게 들어본 것 같은 느낌의 주문....
묘하게 봤던 것 같은 실루엣.... 저 손끝에 붙은 것 같은 망토..
,,,,???
?????????????????????

이건 누가봐도 벨레트잖아..

벨레트 뭔데 ㅋㅋㅋ

파이어 엠블렘 세계의 중심이신건가..

ㅋㅋㅋㅋ 선생님 지금 저도 꿈을 꾸는 것 같습니다만..

진짜 어디서든 튀어나오는 분..

무쌍 풍화설월에서는 적으로 나와서 반가웠는데

이렇게 다시 인게이지에서 조력자(?)로 등장한다

이분이 풍화설월의 주인공이었던 건 말씀드렸었나?

어찌되었던 제작진의 최애캐는 벨레트가 맞는 분

애초에 그림체부터가 다르다구....

의심의 눈초리...

이렇게 벨레트로 세계관 통합ㅋㅋㅋㅋ

뭔가 벨레트가 이렇게 등장하는 걸 보니

뤼에르하고 인게이지했던 마르스도 파이어 엠블렘 세계의 어느 곳에서 정말 영웅왕 노릇을 했겠구나 싶기도 했다

인게이지는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가 진행되고서도 한참 뒤에 나온 거라.. 이전에 나왔을 수도 있고

정말 이 파이어 엠블렘 세계관도 방대하구나.. 마블처럼 계속되고 있어...

 

벨레트의 능력치도 굉장히 익숙하다 

뤼에르가 남자버전이었다면 벨레트랑 비슷하게 생긴 것 같다는 생각도 하는데

이것도 그냥 이 벨레트-뤼에르 남자애 느낌을 사랑하는 파이어 엠블렘 제작진의 노림수는 아닐까?

천각의 박동 저거는 풍화설월에서 지금 인게이지 속 시간 멈추는 그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정말~~~~

 

설마 혹시나 벨레트의 반지를 정제하면 나오는 친구들도

내가 아는 친구들 아닐까 싶어서 탈탈 털어보았는데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아는 친구들이 나왔다

 

근데 정말 너무 심각한게..

얘네만 이렇게 그림체 화려해도 되는거야?

이건 뭐 벨레트 효과야?

다른 반지 정제하면 애들 이런식인데

쟤네도 혹시...

먼 옛날에 파이어 엠블렘 세계 속에서 살았던 애들인가 설마 혹시?

 

 

 

 

 

###베일의 비밀도 알아냈다 

눈 색이 다른 쌍둥이인줄 알았는데

눈 뜨고 잠들었다 일어나니까 눈 색이 달라져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중인격자였어!!!!!!!!!!!

언니가 있다며!!!!!!!!!!!

언니 이름 뭔데!!!!!!!!!!!!

 

또 하나의 베일을 만들고 사라진 베일이었다..

 

내일부터는 젤다를 만나야 해서 인게이지를 좀 멀리 하게 될 수도..ㅜ

그 전에 베일의 비밀(?)을 알게 되서 다행이야

벨레트 때문에 새벽에 하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