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LEN'S ISLAND / 음식 레시피 / 화덕 이용법 / 요리법

펀치킹 2023. 4. 30. 05:11
반응형

렌즈 아일랜드 하다가

음식레시피는 도당체 어떻게 만드는 것인지 궁금하여

이것저것 넣어봤는데

ㅋㅋㅋㅋ 모르겠어서

결국 구글의 힘을 빌렸다

 

HP가 얼마나 차는지

HURGER가 얼마나 차는지까지 나와있어서

아주 좋음!

출처 : All fireplace recipes in Len's Island - Gamepur

나도 바나나 브레드 먹고 싶다...

 

 

 

 

 

올리브 오일이나 빻은 밀은 REFINERY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수확한 밀 >> 빻은 밀

수확한 올리브 >> 올리브 오일

로 바꿀 수 있음! 

올리브가.... 상인한테 살 수 있는 건 아니고

여기저기 섬 돌아다니면서 올리브 나무 발견해서

고작 씨 하나 얻은 거로 연명하는 중..

망고나무는 사막 근처 지나다보면 

몬스터들 없는 섬에서 구할 수 있음

 

버섯 어디에 쓰나 했더니

밀가루+버섯+올리브 조합이

가장 HP 회복에 빠른 버섯 스튜 만드는데 사용되었음..ㅋㅋㅋ

아 정말 ㅋㅋ 짜증나네?

오늘 레벨업만 25 정도 한 거 같다..

V로 시작되는 거대한 녀석 치우는데

파밍을 이렇게나 할 줄이야 ㅋㅋ

별로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