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재태크 #경제

kt VIP 멤버십 혜택 / kt 장기혜택쿠폰 / 밀리의 서재 / 1개월 이용권 / 사용 방법

펀치킹 2023. 9. 24. 13:59
반응형

 

kt를 2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1년에 4장에서 6장까지 장기혜택 쿠폰이 제공된다
(2~4년 고객 : 4장 / 4년 이상 고객 6장)
 
나는 현재 6년 이상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6장의 장기혜택 쿠폰이 나온다
장기혜택 쿠폰 1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러 서비스가 있는데

내가 원하는 건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구독!

 

6장이 있으니까 최장 6개월까지 밀리의 서재를 무료 구독할 수 있기 때문에
매달 구독하던 밀리의 서재를 해지하고 무료 구독을 진행하고 있다
 
중요한 건
매달 쿠폰 등록을 통해 밀리의 서재 1개월 구독을 신청해줘야 한다는 점인데
내가 매달 찾아가기가 힘들어서 쓰는 김에 정리해본다

 

 

# KT 쿠폰 등록 바로가기 링크  
쿠폰안내(등록)화면 | KT

 

로그인 | KT

 

login.kt.com

 
 

 
 
 
 

 
가족 결합 구성원에게는 장기혜택 쿠폰 선물도 가능하다 
 

쿠폰 등록 클릭후 
-> 팝업창이 뜨면 쿠폰 등록을 선택 
 

 

 

위에처럼 메시지 뜨면 <확인> 누르고

→ 그러면 쿠폰 등록 완료!
→  메시지로 쿠폰이 등록됐다고 연락이 온다
→  그 후에 밀리의 서재에 다시 들어가면 kt제휴 구독자라는 팝업이 뜬다
→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고 구독하기 버튼을 연달아 눌러주면 정기구독 신청이 완료됐다고 나온다

 

여기서 <자세히 보기> 눌러서 들어가기

 

확인 클릭

 

확인 클릭


 그럼 지금부터 한달동안 무료 구독 가능
→  한달이 끝나면 쿠폰 신청을 다시해야한다

(나는 매번 언제 끝나는지 확인을 제대로 못해서 다시 또 쿠폰 등록하고 또 여기 들어가서 확인하고 매번 반복중..

근데 나만 그런 거 아니잖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