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젤다의 전설 / 왕눈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화살 파밍하기 좋은 곳 / 무한 화살(?) 그딴 거 없음 / 화살 파밍 기본 60개 이상

펀치킹 2023. 6. 8. 05:32
반응형

왕눈은 나무 화살만 쓰기 때문에

파밍하는 여러곳을 소개해주시는 거 같은데

내가 돌아다닌 곳에서 제일 많이 했던

제일 편하게 했던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어쩌다가 발견한 펠리아산의 동굴에 들어왔는데

여기 앞문, 후문 지키는 블랙 보코블린 빼고는

안쪽에는 다 블루보코블린만 있음

그 블루 보코블린이 다 활만 쏨.. (활 쏘는 애는 기본 나무 화살 5개짜린거 다들 알쥬?)

그리고 나무상자가 개많은데

화살 10개짜리부터 1,2개 5개 아주 복합적으로 그냥 많다 

여기 들어가기전에 100개 미만이었는데

나오고 나니까 230개 정도 됐었음

물론 비밀?이 하나 있긴 한데..

일단 들어가면 불로 안 없어지는 가시들이 있으니까 그거는 옆에 조형물들 통해서 이동하시면 된다

왕가의 방패도 얻을 수 있음

방어력이 높아서 줍줍

화살 파밍하는 분들이

자주 쓰는 방법이던데..

나는 여기 굴에 있는 동안

갑자기 붉은 달의 기미가 보이더라..

붉은달 끝나고나니까 죽였던 애들이 고대로 살아남ㅋㅋㅋㅋㅋㅋ

오~~~ 그럼 내 기준 화살 또 얻을 수 있음

앞에서 말한대로

블루보코블린들이 대부분이라

쉽게 잡을 수 있음

그리고 나무상자 개많음ㅋㅋㅋ

중간중간 가시들은 그냥 이런식으로 나무 판 대고 올라가면

삐죽삐죽 나와있어도 데미지 안받을 수 있다

여기저기 나무상자 개많음

이거 먹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화살 많아져서 좋아

이제 가자

 

 

 

 

혹시 펠리아산의 동굴 발견 못하신 분들위해서

아래 자세한 위치를 첨부해두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