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닌텐도 게임일기] 젤다무쌍 공략 : 조라의 왕녀 미파

펀치킹 2020. 11. 24. 04:37
반응형

 

 

리발 잡은게 너무 행복해서

다르케르 -> 미파 -> 리발 순으로 잡았는데

미파 빼고 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 막아주는 메기 모자

여기서부터 굉장히 거슬렸지

 

 

 

미파 스테이지 몇가지 기억할 점을 정리해본다. 

 

 

▶ 미파도 처음부터 쓸 수 있다. 

능력은 물기둥을 여러개 만든 후 그 물기둥과 물기둥으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다는 거. 

근데 물기둥 간 이동?????? 을 하는 건지 아니면 물기둥으로 뭘 하는건지

사실 아직 정확하게 확인이 안됨....ㅋㅋ 이동을 했던 거 같기도 한데??

 

시커 폭탄은 비처럼 떨어지는 폭탄이다

이 외에 맘에 드는 게 있다면

달리는 모습이랄까. 

자기 혼자 유영함. 

뭔가 다른 애들하고 크게 차이 안나지만

빨리 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격할때도 물그림들이 주변을 휘감는 게 마음에 들었음

(이건 사실 다른 애들도 전기, 화염이 다 감싸주는 데 내가 너무.......ㅎㅎㅎㅎㅎㅎㅎ 미파만 좋아하는 듯)

그래도 잘 안씀

 

▶ 미파 스테이지에서는 미파를 안써도 전혀 문제가 없다. 

처음부터 임파로 해서 임파로 마무리 지었다. 

아.. 젤다가 계속 주캐를 따라다닌다. 

 

▶ 미파는 Lv 6이라고 해서 리발만큼 힘들 줄 알았는데 사실 다르케르보다 쉬웠다. 

귀찮을 것도 하나 없고....... 좀 뭐랄까 자꾸 조라 대장들이 자기 죽어간다고 재촉을 하는 바람에

코르그들을 많이 못찾았다는 거???????

 

▶ 최종보스로는 라이넬이 나온다

하... 내가 또 라이넬한테 PTSD가 있는 거 어떻게 알고..

폭탄으로만 깔짝대다가 그 멀리서도 전기 화살 맞았던 게 생각나네 진짜 어이 없음

 

 

 

너 이 ㅅㅋ 죽어봐라

 

▶ 라이넬은 전기에 약하다

전기 많이많이 많이많이~ 일렉트릭~~~ 일렉트릭샷~~

 

근데 웃긴건 자기도 전기 화살 쓰는 거라는 거..

아직도 상생 이해못함. 

 

 

라이넬을 무찌르면

귀여운 친구를 만날 수 있음

 

 

시드왕자 이렇게 귀엽기 있기 없기?

거의 엄마 아들 투샷

 

 

 

여기서도 자이로 조종이 나온다

코끼리로 뿜어주면 됨

 

 

 

이렇게 또 몇번 때려주다보면 클리어

 

 

미파도 get

 

 

 

www.youtube.com/watch?v=nRreIFGZ1YE

[젤다무쌍 리얼타임 플레이] 조라의 왕녀 미파 (공략)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