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젤다의 전설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북쪽 로미 성 상층 공략 / 북쪽 로미 성 단말 활성화

펀치킹 2023. 7. 14. 21:50
반응형

혹시 아직 지상의 북쪽 로미 성 못 깨신 분 있다면

아래 링크 참조

젤다의 전설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북쪽 로미 성 퀘스트 깨기 / 북쪽 로미 성 공략 / 팬덤가논 처치 방법 (tistory.com)

 

젤다의 전설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북쪽 로미 성 퀘스트 깨기 / 북쪽 로미 성 공략 / 팬덤가논

오늘은 비가 많이 오니까 북쪽 로미성이나 공략해볼까하는 마음으로 들어와봄 로미성 앞에 이런게 쓰여있음 ㅋㅋ 조사단 제발..ㅋㅋ제대로좀 하자 문앞에 들어가자마자 독기가 퍼져있어서 걍

withpoopoosiru.tistory.com

 

#여기서 부터 진짜 북쪽 로미 성 상층 공략법

드디어 상층부에 있는 북쪽 로미성 상층에 입성해봄

솔직히 안에 들어가서 깨는 거 보다

가는 게 더 힘든 로미성들 ㅋㅋㅋ

 

일단 내가 갔던 개 힘든 방법 공유하겠음..

북쪽 로미 성 가는 방법 (혹시 필요 없는 분들은 바로 아래로!!!)

일단 동헤브라 하늘제도로 가서

동헤브라 하늘 제도 돌아다니다보면

떠다니는 블록들이 있는데 이걸 이용하면 된다

 

열기구 있는 친구도 있고 로켓있는 친구도 있고

여튼 뭐든 이용해서 저 끝까지 날아올라!!!

로미성이 대충 보이는 시점이 되면

출발!

스태미너 없는 사람은 선풍기등을 이용하면 좋을 거 같다

선풍기를 블록에 붙여서 위로도 오르고 전진도 하면 됨

나도 조금 모자라서

멋없게 착지...

트래루프 이용해서 사당 워프 열어주고

 

 

 

테음베자이의 사당 깨는 법

쉬우니까 그냥 슥슥-

저 네모만 타이밍 맞춰서 잘 때려주면 된다

 

 

다시 마주한 북쪽 로미 성 상층

갑자기 미궁에 단말이 숨겨져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승 기류들을 이용해서

오고가면 되는데 

 

**단말기 위치는 아래와 같다

모험수첩들에 보면 이런식으로 표시해줌 ㅋㅋㅋ

아니 처음부터 이거 해줬어야 하는거 아니야?

모험 수첩 열어야만 보인다 

단말들은 이런식으로 생김 

다 열어주면 추가 상승기류가 발생해서

가장 꼭대기 층까지 연결된다 

여기를 통해 지저층으로 내려갈 수 있음

지저 층 공략은 아래 링크 참고!

 

 

 

젤다의 전설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왕눈 북쪽 로미의 예언 / 북쪽 로미의 성 지저층 / 이차원악령의 경갑 얻기 (tistory.com)

 

젤다의 전설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왕눈 북쪽 로미의 예언 / 북쪽 로미의 성 지저층 / 이차원악

북쪽 로미 상층의 단말 4개를 다 열면 상승 기류를 이용해 꼭대기까지 오를 수 있다 결국 북쪽 로미의 성 -> 북쪽 로미 성 상층 -> 북쪽 로미 성 지저 순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거 저기서 손바닥 한

withpoopoosiru.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